1·2·3교시 일상생활 영어회화

“영어를 통해 누구보다 마음이 잘 맞는 먼 나라 친구가 생기고 외국 여행하다가 기분 안 좋으면 속 시원하게 한마디 하는 즐거움을 느꼈으면 좋겠다.” 

저자 제이정 | 출판사 길벗이지톡

[시사매거진=이미선 기자] “해외여행 가서 자신 있게 혼자 돌아다니고 싶다!” “어디 가서 기죽지 않게 영어 잘 하면 좋겠어~” 영어와 친해지고 싶지만 ‘영어공부는 지루하고, 영어책은 끝까지 못 볼 것 같아서’ 고민인 분들을 즐거운 영어생활로 안내하는 영어회화책. 책장 어디를 펼쳐도 진짜 내가 쓸 말, 당장 말하고 싶은 Hot한 영어회화 표현, 평소에 내 친구들과 티키타카(Tiki-taka) 주고받듯 현실적인 대화문, 여기에 추억의 교과서를 연상시키는 꿀잼 바른생활 일러스트로 웬만한 만화책보다 재미있게 볼 수 있다. 

독자들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보는 책을 만들기 위해 사전체험단과 3천명 이상 참여한 설문조사를 통해 주제와 표현 선정부터 완독 학습설계와 디자인까지 학습자들과 직접 공부해가며 함께 만들었다. 30일 동안 하루 하나씩 표현을 익히는 [본 책]과 빈틈없는 연습으로 회화 실력을 견고하게 다져줄 [연습장]이 따로 구성되어 있어서 학습 목적에 맞게 간편하게 분권할 수 있다. 

즐거운 영어생활 시리즈는 요즘 가장 트렌디한 주제로 1교시 일상생활 영어회화(#인스타#미드#커피#연애), 2교시 여가생활 영어회화(#덕질#여행#지름#취향), 3교시 사회생활 영어회화(#직장#친구#알코올#인간관계) 모두 3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어표현 수준이 권별로 동일하므로 독자의 관심사와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