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스피치교육 전문 강사 아나운서

[시사매거진=김인식 기자] 아나운서, 쇼호스트, 모델, 스피치 교육 전문 강사로 활동 중인 방송인 정은빈이 (재)국제모델협회와 (재)기부천사클럽이 주최하고 월드스타연예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3회 글로벌기부문화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그동안 공무원 스피치 교육 강사로 활동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장을 받았다.

아나운서 정은빈(사진_네모미디어)

월드스타연예대상 시상식의 미디어 주관은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GJCF)이 했으며, 방송은 KBS W(28일 저녁10시30분), 지방자치TV,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 바이두 등 케이블 및 SNS를 통해서 송출하고, 국제언론인클럽방송(GJCTV), 라이프방송(LifeTV), 중국화인TV, 오세아니아위클리뉴스(HWTV), OBC더원방송 등이 진행하며 전 세계에서 많은 방송 및 언론인들이 함께 참여했다.

월드스타연예대상이 주관하는 제13회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이지영 아나운서가 진행하고 있다.(사진_이한우 작가)

제13회 글로벌 기부문화공헌 대상은 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 조직위원회와 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 국제언론인클럽, 장애인문화복지신문이 주관을 했다.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국제, 정치, 사회, 문화, 교육, 예술, 체육 등 각 분야에서 기부문화에 공헌한 개인이나 단체 등을 발굴해 매년 40여 명을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키움스피치 정은빈 MC는 "기부문화 확산을 통해 소외계층들이 차별과 소외 없이 우리 모두 더불어함께 살아갈 수 있는 희망의 날이 오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표창장 수상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