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개최되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의 포스터가 추가 공개됐다. 지난 5년간 매번 다양한 콘셉트의 연말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해 온 만큼 이번 2차 포스터가 공개되자 팬들의 반응이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이다. 어느덧 9일 앞으로 다가온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를 더욱 기대케 만든 것.

앞서 공개된 1차 포스터를 통해 더욱 성숙해진 김준수의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었다. 이어 추가로 공개된 2차 포스터 속 김준수는 그전과는 상반되는 또 다른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하고 비비드한 색감이 어우러지는 배경 속 김준수는 훈훈한 모습으로 ‘만찢 비주얼’을 뽐내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아냈다.

 
김준수의 이번 연말 콘서트는 그가 3년 만에 다시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로 돌아오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기대감이 크다.

김준수는 VLive를 통해 “이번 콘서트는 제 스스로에게도 한 해를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 그러다 보면 자연스럽게 나눌 이야기들이 많을 것 같은데, 다양한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공연 관계자는“10년 만의 지상파 방송 출연부터 차기작 뮤지컬 확정 소식까지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열일행보’를 보이고 있는 김준수의 이번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이번 공연은 김준수의 뮤지컬과 발라드가 어우러진 다양한 세트리스트는 물론,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소통이 가득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티스트 역시 많은 고민과 에너지를 쏟으며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볼거리와 들을 거리를 안기며 환상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인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오는 12월 28일 (토) 29일(일) 오후 7시, 양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