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신인이지만 추격자(fast follow)가 아닌 선도자(first mover)가 될 것"

18일 오후 강남구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있는 김경화 예비후보(사진_김경화 선거사무실)

[시사매거진=박희윤 기자] 김경화 클린정치포럼 회장이 18일 오후 강남구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내년 4월에 실시되는 총선에서 강남갑 지역에 출사표를 던졌다.

김경화 예비후보는 “대한민국의 정치가 변해야 한다”면서 “저는 정치 신인이지만 추격자(fast follow)가 아닌 선도자(first mover)가 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 “강남의 자유시민과 함께 문재인 정권의 폭압에 맞서 싸우면서 경제의 근간인 시장의 원칙을 지키도록 입법을 통해 경제를 살리고, 세금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약속했다.

김경화 클린정치포럼 회장은 효성여자대학교(현 대구가톨릭대학교) 약학과를 졸업했고, 강남대로발전포럼 회장, 사단법인 한국여성유권자 서울연맹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자유한국당 국가정상화 특별위원회 자문위원, 자유한국당 중앙연수원 자문위원, 여의도연구원 정치발전분과 부위원장, 자유한국당 지방자치위원회 부위원장 등 자유한국당 내에서도 끊임 없는 노력을 해 왔다.

김경화 강남갑 예비후보가 강남구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_김경화 선거사무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