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대방건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대방건설이 선보이는 세종대방디엠시티는 아파트 285세대의 고정수요와 시청, 교육청, 초등학교 바로 앞 좋은 입지를 갖추고 있다. 

세종대방디엠시티 단지 내 상가는 차별화된 입지를 비롯해 풍부한 배후수요, 체계적인 MD구성이 돋보인다는 평가 속에서 아파트의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상가 분양시장에서 최신 트렌트로 각광받고 있는 스트리트형 상가와 단지 내 상가가 함께하는 복합 상가로 조성돼 큰 시너지 효과 까지 전망되고 있다. 

단지내 상가는 이미 입지와 미래가치에 대한 검증이 이뤄진데다가, 아파트 입주민 고정수요까지 누릴 수 있어 공실리스크를 줄여주며, 유동인구에 민감한 업무 지구 상가와는 달리 주 7일 상권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닌, 고객의 동선을 따라 거리 양쪽에 점포를 배치한 상가로 화려한 외관, 효율적인 쇼핑동선을 통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에 스타벅스, 롯데리아가 많은 기대 속에 오픈하여 엄청난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수제케이크 & 쿠키, 프리미엄 고깃집 김형제 고기의 철학, 하동만두샤브, 청년다방 등 입점이 확정 됐다. 다양한 음식점들이 한곳에 몰려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는 장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이어 브랜드 상점을 비롯해 유명 프랜차이즈 음식점과 생활밀착형 업종, 신도시에 필요한 의료시설 및 교육시설, 놀이시설까지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내에 입점할 예정이다. 내방 고객에게는 생활의 편리함을, 투자자들에게는 보다 높은 수익률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대방건설의 대방디엠시티는 ‘담보대출이자지원제’를 세종시 최초로 진행하며 상가담보대출 시 대출이자를 당사에서 지원해주어 부담을 없애며 수익률을 보장하는 정책이다. 이로써 투자자들은 금융 부담이 감소되고 최고 수익률을 얻어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시 세종시청, 교육청 앞에 위치해있어 상담과 함께 즉시 입점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