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최근 삶의질(워라밸)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쉴 땐 쉬는 ‘여유있는삶’을 중시하는 문화가 자리잡고있다. 

특히 맞벌이부부들 사이에서는 ‘직장에서 퇴근하면 집으로 다시 출근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퇴근한 후 반복되는 가사노동에 대한 고충이 심하다.

이에 LG전자에서는 이를 위한 스마트 생활가전 제품을 출시해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을 주고 있다. 

요리시간을 단축해주는 전기레인지를 비롯하여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등이 대표적이다.

LG전자의 ‘LG DIOS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최대 3,000W 출력, 3중고화력 등으로 부피가 크거나 양이 많은재료도 한번에 자유롭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견고한 ‘미라듀어글라스’가 적용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흠집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고 다이아몬드컷팅 공법으로 디자인으로 모서리에 이물질이 끼지 않아 조리 후에도 깔끔한 관리가 가능하다.

LG전자의‘LG TROMM 스타일러’는 특허받은 기술들을 통해 옷을보다 효율적으로관리해준다. ‘무빙행어’ 기능은 바람으로도 털기힘든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트루스팀’을 통해 살균은 물론 바이러스, 냄새까지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LG DIOS 식기세척기스팀’은 식기세척기가 손으로 하는 설거지보다 덜 깨끗하다는 고정관념을 깨는 제품이다. 특히 양방향으로 회전하는 ‘토네이도세척날개’를 중심으로 총 54개의 입체물살이 넓고 고르게 분사되어 기름때 걱정없는 강력한 세척력을 보여준다. 

이를 취급하는 ‘LG전자 케어솔루션’중 3년 연속 1위를 달리고있는 ‘총판센터’는 다가오는 2020년 4년 연속 1위를 수상할 예정이다. 이에 총판센터관계자는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추운 겨울 마음만은 따듯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을 무료증정하겠다”라고 밝혔다.

좋은 품질을 위해 렌탈 사은품의 1위업체 ‘B2B총판센터’를 통하여 물건을 공수하고있으며 대상 물품으로는 ▶청소기 ▶에어프라이어 ▶통돌이오븐 ▶스피커 ▶밥솥 ▶전기레인지 ▶모니터 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며 렌탈을 진행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100% 증정하는 이벤트로 알려졌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케어솔루션 총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