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해남수산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인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내에 위치한 맛집 ‘해남수산’이 제철을 맞은 대게, 킹크랩 등의 갑각류는 물론 대방어와 석화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인천 소래포구 횟집 ‘해남수산’ 관계자는 “망년회, 송년회, 회식 등 모임이 잦은 연말을 맞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단독 대형룸까지 마련하였기 때문에 대규모 모임에도 손색이 없다. 특히 갑각류와 방어, 대방어, 석화 등 제철을 맞은 해산물이 많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내에 위치한 인천 맛집 ‘해남수산’의 메인메뉴로는 굴찜세트, 킹크랩 2~3인을 포함해 도다리 회세트, 대방어 세트, 도미 회세트, 대게세트, 감성돔, 돌돔, 다금바리, 농성어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 리뷰를 살펴보면 푸짐한 음식과 다양한 메뉴, 친절한 서비스가 돋보인다는 후기가 여럿 있는 것을 보면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식사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인다.

사진제공=해남수산

‘해남수산’에서 식사를 하는 방법은 우선 해남수산에서 원하는 식재료를 선택한 다음 식당에서 식사를 즐기면 된다. 상차림비는 별도로 운영되고 있다. 상차림 외로 해남수산이 제공하는 기본 스끼다시는 생연어&새우 초밥, 유자 연어샐러드, 날치알 샐러드 등 10~12가지의 음식을 제공한다.

여기서 네이버 예약 시 4만원 상당의 푸짐한 스끼다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곳에서 식사를 마친 고객이라면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4번 출입구 인근에 위치한 커피데이에서 50%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0인 이상 방문 시 혹은 킹크랩 4인 세트 주문 시 4만 원 상당의 와인 한 병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선보이고 있다.

오래 전부터 소래포구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한 ‘해남수산’은 주말, 공휴일에 많은 고객이 몰리는 만큼 서비스에 있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을 양해해달라는 말을 전했다.

합리적인 가격, 푸짐한 스끼다시에 네이버 이벤트와 커피할인까지 더해 풍성한 연말 회식 및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인천 소래포구 맛집 ‘해남수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