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헤어캐슬 24시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붙임머리의 선두 주자 ‘헤어캐슬 24시’는 꾸준한 연구과 독보적인 실력으로 인정받으며 독창적인 노하우와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유하여 붙임머리 미용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년 이상의 시술 경력으로 무엇보다 붙임머리의 대중화를 위해 누구든 부담 없이 쉽게 받을 수 있는 붙임머리의 기술 개발로 앞장서고 있으며 현재 강남 논현점을 포함 홍대, 동대문 등 전 지점에서 최고급 인모 스킬땋기붙임머리 등 최대 60%할인 이벤트를 실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머리를 짧게 자르게 되는 단발머리나 숏컷 스타일은 다시 긴 머리를 기르는데 많은 시간과 정성이 필요하다. 이로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들에게 붙임머리시술은 짧은 시간에 긴 머리를 되찾을 수 있고 쉽게 본인이 원하는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좋은 대안이 된다.

매우 다양하게 존재하는 붙임머리시술방법은 이름은 같지만 전문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필요하기 때문에 붙임머리잘하는곳이 어딘지 실제 붙임머리후기가 좋은지 가격대는 어느 정도인지 등 꼼꼼히 살펴봐야 부작용 없는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만족도 또한 높다.

그 중 붙임머리 전문 미용실 헤어캐슬 24시는 최고급 천연 인모 붙임머리를 최대 60% 할인가에 시술해주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오랜 시간 동안 숏컷붙임머리, 땋기붙임머리 등 다양한 시술을 해 온 전통 있는 전문샵으로 24시간 운영과 유통마진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가 느끼는 부담을 줄여 기존 단골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에게도 쉽게 다가가고 있다.

해당 미용실은 최고급 머릿결 100%천연 인모만을 사용하여 엉킴 현상 없이 리터치 포함 최장 1년 정도 유지할 수 있으며, 개인의 특성과 얼굴형에 맞는 1:1 맞춤 시술로 붙임머리잘 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 일산, 인천, 김포, 부평 등 타 지역에서 붙임머리시술을 위해 많이 찾아오고 있다.

뿐만 아닌 다양한 컬러 구비 밑 투톤, 쓰리톤 붙임머리 구사도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붙임머리의 부작용인 두상이 커 보이는 현상이 없고 가벼 우며 베김이 없다. 스킬땋기붙임머리는 묶거나 빗질에도 아프지 않고 원하는 대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자연스러운 머릿결로 연예인, 모델들의 단골샵으로도 유명해 붙임머리추천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고급 천연모 스킬땋기붙임머리가 효과적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시술방법이 있지만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을 구사하는 게 중요하다”며 “건대, 대전, 강남 붙임머리 지점 등 전 지점에서 이벤트를 받아볼 수 있으며 부천, 수원, 분당, 평택 등 타 지역에서 방문할 경우 미리 예약 후 방문하여야 기다림 없이 붙임머리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스킬땋기붙임머리 등은 가격만 저렴하게 하는 미용실 보다는 실력이 있고 믿을만한 곳에서 시술받아야 하며 시술 후 사후 관리까지 잘 이루어지는 곳에서 받아야 부작용 없이 만족도 높은 결과를 볼 수 있다”며 “붙임머리는 시술자의 노하우와 전문적인 기술을 요하므로 1:1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헤어스타일 찾아 시술 받는 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헤어캐슬 24시의 할인 문의나 예약은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며 매달 바뀌는 이벤트나 붙임머리시술 방법 및 후기는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