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소야촌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사계절 먹거리가 풍부한 속초맛집 중 강원도 한우를 사용하며 정육식당으로 운영해 가격까지 착한 ‘한우삼합과 육회물회’라는 이색메뉴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은 ‘소야촌'이 500여석의 좌석과, 넓은 주차장을 갖춰 최근 연말 모임, 기업회식 장소로 관광객이나 강원도 현지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다지역에서 흔한 회, 대게맛집 등 해산물이 아닌 강원도 고기 맛집으로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속초한우맛집 소야촌은 1++등급 한우 키조개 관자살과, 표고버섯, 이루어진 삼합으로 맛은 물론 건강까지 더해 속초맛집추천을 받고 있다.

해당 업소는 ‘정육식당’으로 운영되어 싱싱한 한우육회, 등심, 특수부위 등 강원도 한우의 다양한 부위를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으며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식재료를 산지 직송으로 운영 되여 맛은 물론 신선함 덕분에 여러 매체에서도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많이 소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강원도속초맛집 소야촌의 한우삼합과 더불어 인기 메뉴로 ‘한우육회물회’는 주인장의 고집으로 만든 비법육수와 신신한 강원도 한우육회의 조합 그리고 상추와 새싹채소의 조합으로 한번 맛본 사람들은 생선물회에서 찾을 수 없는 맛을 느껴 단골 메뉴로 찾고 있다.

소야촌 대표는 “속초고깃집 소야촌은 500여석의 넓은 좌석과, 넓은 주차장을 갖춰 단체로 연말연시 단체 손님이나 인원이 많은 가족, 기업회식도 부담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며 “강원도의 이색메뉴인 소야촌의 한우삽합과, 한우육회물회로 좋은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특수부위, 살치살, 꽃등심, 육회 등 1++한우와 신서한 삼합 재료로 믿을 수 있으며 싱싱함과 맛을 동시에 잡았으며 정육식당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착한 가격으로 강원도 한우를 즐길 수 있다”며 “생선물회와는 다르게 비리지 않고 풍성한 맛을 주는 한우육회물회는 주인의 비법육수로 만들어져 타 지역에서도 일부러 찾아와 먹는 사람도 많다”고 전했다.

설악산맛집 소야촌은 속초순두부마을에 위치 해있으며, 단체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