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엘코스메틱, 2019 프로페셔널 대표브랜드 '맥시멈' 열펌 리뉴얼
상태바
피엘코스메틱, 2019 프로페셔널 대표브랜드 '맥시멈' 열펌 리뉴얼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2.1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피엘코스메틱은 강한 곱슬머리를 손상없이 볼륨매직(straightening)시술하여 아름다운 모발로 변신하는 맥시멈 열펌 기술을 선보였다.

강한 곱슬머리는 모발의 두께가 두꺼운 것으로 생각하고 연화강도가 강한 1제를 써야하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다.

실제로는 모발 모양은 어떨까? 대부분의 강한 곱슬 모발의 단면은 원형이 아니고 계란의 외양처럼 타원형 또는 마치 팔목 형태 같다.

따라서 일반적인 강한 1제를 사용하면, 타원형에서의 긴 직경 쪽은 연화되는 속도가 느리고 짧은 직경 쪽은 과연화 되게 된다. 즉, 곱슬 머리카락 한올 한올이 한쪽면은 과연화 다른 한쪽면은 연화가 덜 되는 현상이 나타난다.
완전한 연화를 위해 시간을 방치하면 결국 상당한 모발손상이 발생한다.

맥시멈 비바체는 이온발란싱 기술IBT(Ion Balancing Technology)을 사용하여서 이러한 문제점을 최소화하였다. 맥시멈 이온발란싱 기술이란 모발을 구성하는 시스테인결합을 파괴하지 않으면서 모발이 연화되면 자동으로 환원반응이 정지되는 기술이다. 다시 말하면 과연화가 되지 않게 하는 기술이다.

그러므로 맥시멈 비바체는 연화 강도가 높아도 과연화를 방지하는 기술을 이용하므로 심한 곱슬모발(축모)이더라도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완전하고 아름다운 볼륨매직 스트라이트닝 시술을 할 수 있다.

최근에 리뉴얼한 손상모용 맥시멈 안단테, 건강모용 맥시멈 하모니는 암모니아 냄새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기존의 이온발란싱(auto-clock)을 강화시키고 모발 보호 성분을 더욱 강화 시켜 손상을 더욱 방지하여 시술 후 윤기가 있고 건강한 볼륨 매직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일차적으로 알칼리 분위기에서 큐티클이 쉽게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고, 2차적으로 큐티클층 내부의 단백질(아미노산)이 분해되어 빠져나오지 않고 연화되도록 하는 기능을 강조하였다. 이는 환원제(모발연화제; 시스테아민, 에탄올 아민 등)가 모발을 연화시키면서 동반되는 모발의 단백질 분해를 방지하도록 하는 MP-tech(mixed protector technology, 모발 혼합보호제 기술)이 추가되었다.

MP텍은 모발의 등전위점 영역을 넓게 하여, 매직 시술 중 모발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이 다양한 상황에서도 모발에 단단히 붙어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모발손상을 원천적으로 방지하고, 특히 다공성 모발에도 영양성분이 채워지고 빠져나가지 않도록 한다.

강한 곱슬머리, 남자 볼륨 매직 시술 후, 모발의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리면서 윤기가 있는 건강한 볼륨매직이 가능하다.

강곱슬용 비바체는 단독사용뿐 아니라 모발의 손상도 및 두께 등에 따라 손상모용 안단테와 건강모용 하모니와 혼합하여 사용 가능하다.

그러므로 맥시멈 비바체는 연화 강도가 높아도 과연화를 방지하는 기술을 이용하므로 심한 곱슬모발(축모)이더라도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완전하고 아름다운 볼륨 매직 스트라이트닝 시술을 할 수 있다. 자매품으로 맥심멈 원크리닉 M, T 맥시멈 4-액션에센스 등이 미용실이나 샬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피엘코스메틱은 차별화된 품질, 끊임없은 연구와 새로운 제품 개발로 세계 속 피엘코스메틱이라는 슬로건에 맞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