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강대수 기자] KB국민카드와 트립비토즈는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국민카드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9년 12월 16일 오후 2시부터 트립비토즈에 접속하여 국민카드로 제주신라호텔 혹은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을 결제하는 고객 선착순 각 200명에게 제주신라호텔 10만 원,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5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회원당 1회 한정이며, 투숙 가능한 기간은 2019년 12월 16일부터 2020년 3월 16일까지이다.

상기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제주신라호텔과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을 타사대비 65% 이상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제주신라호텔은 본 프로모션으로 예약하는 고객 중 특정 투숙 기간에 해당하는 고객에게 객실 1단계 무료 업그레이드 특전까지 제공한다. 특전이 제공되는 투숙 기간 날짜는 트립비토즈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국민카드와 트립비토즈는 합작 자유여행 플랫폼 'TTBB (티티비비)' 베타 버전을 지난 2일 공개했다. TTBB는 1,940만 명 국민카드 회원 전용 플랫폼이며, 전 세계 항공권, 호텔, 액티비티 등 여행 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서비스 고도화 과정을 거쳐 내년 2월 정식 버전을 출시한다.

트립비토즈 조성희 리더는 "2019년 한 해 트립비토즈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품격 있는 호텔을 파격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