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주성진 기자] 미즈케어 홍보 모델 성현아 여자의 두 번째 스무살 제220대를 위해 많은 중년여성과 출산 경험을 한 여성에게 미즈케어 솔루션을 전하고 있다.

2의 사춘기라고도 불리는 갱년기, 여성 호르몬 감소가 몸과 마음에 미치는 영향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일상생활을 할 때는 균형 잡힌 영양소 및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식품 섭취, 몸에 맞는 운동을 꾸준히 시행하면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무엇보다 갱년기 증상은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과정임을 인지하고 현재의 증상과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다양한 취미 활동을 통해 풀어주는 것이 좋다.

갱년기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증상은 여성호르몬 투여 치료 등으로 완화할 수 있으나 이를 진행할 수 없는 경우도 있으니 반드시 전문가와 면밀한 상담 후 진행을 해야 할 것이다.

갱년기 대처법은 호르몬 요법을 통한 근력 증가, 골밀도 유지로 골다공증 예방, 음식조절, 운동요법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규칙적인 운동은 갱년기 여성들에게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 호르몬 생성에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근육과 뼈의 양이 감소한 상태에서 무리하게 운동을 하면 부상이나 근골격계 질환에 노출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효과적인 체중감량과 건강관리를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성현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여성생활 전문 미즈케어솔루션은 여성 기능 저하 문제를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토탈케어 프로그램으로 여성 전문 컨설턴트가 바이오피드백과 운동요법, 천연요법을 결합해 요실금, 여성 속 근육 이완, 건조증 등의 다양한 여성 기능 저하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증상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미즈케어솔루션은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미즈케어솔루션 관계자는 "미즈케어솔루션은 중년 여성의 여성기능저하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변화를 근본적으로 치료하고 유지시켜주는 여성케어 솔루션이다. 또한 여성에 도움이 되는 케겔운동 등 다양한 맞춤 여성 케어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이라며 각종 인증과 특허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고 말했다.

특히 저주파 요법을 활용해 부작용 걱정 없이 요실금, 여성 속 근육 약화 같은 갱년기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 속 근육 강화 및 혈액순환 촉진을 유도, 손상된 신경세포와 감각세포를 재생하고 골반 근육 기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