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테라피션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12일부터 12월 26일까지 전 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두피샴푸, 비듬샴푸, 지루성샴푸, 탈모관리샴푸,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또한 구매 금액 대 별로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최근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피부가 푸석해지고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두피 역시 두피건조증으로 두피의 유수분밸런스가 깨지면서 두피비듬, 머리각질, 두피가려움증 등을 유발하는데 심할 경우 지루성두피염을 동반하면서 모낭이 손상돼 남자탈모 및 여자탈모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테라피션은 겨울철 탈모관리와 두피관리가 가능한 두피케어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모근강화샴푸와 함께 상한머리복구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샴푸, 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등을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한 브랜드로, ITF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함께 두피 본질에 대한 끝없는 연구와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건성두피, 지성두피 등 개개인의 두피 타입에 최적화된 두피케어제품으로 개발 중이다.

그 중에서도 16만 회원이 선택한 남성탈모샴푸는 지루성두피샴푸로도 활용할 수 있을 정도의 적당한 청량감과 세정력을 가지고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성분 8가지와 식물성 추출물 28가지를 함유해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해결해 머리빠짐 및 탈모방지에 도움을 준다.

테라피션 건성샴푸는 민감하고 건조한두피를 위해 개발되었으며, 두피각질제거 및 정수리냄새제거에 도움을 줘, 많은 소바지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민감성 두피 전용 샴푸로써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고, PH5.5의 약산성샴푸로 두피의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또한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해 여성탈모방지샴푸, 임산부탈모샴푸로도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식물성추출물 45가지를 함유해 모근 건강과 두피 진정, 머리가려움, 정수리냄새 등에 도움을 준다.

손상모발복구로 헤어홈케어가 가능한 퍼퓸라인의 손상모발샴푸, 손상모트리트먼트, 헤어오일, 상한머리팩 제품 역시 인기가 좋다. 그 중에서도 씻어내지 않는 단백질헤어팩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데, 밀키한 헤어크림 제형으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건조한모발 및 푸석푸석한머리카락에 부드러움을 부여한다.

그 외에도 빈모 및 새치커버가 가능한 헤어쿠션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테라피션 헤어라인커버쿠션은 새치, 흰머리, 여자앞머리탈모, 남자정수리탈모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겨냥해 런칭한 제품으로, 가루 날림이 없고 오랜시간 헤어커버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피 모공을 막는 탤크, 디매치콘을 무첨가하여 건강한 헤어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편 테라피션은 2014년부터 2019년 현재까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를 수상하며 12관왕을 석권한 바 있다. 또한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시코르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