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하노이 3색골프 포스터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찬바람이 부는 겨울이 시작되면서 많은 골퍼들이 따뜻한 동남아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특히 인천공항에서 4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베트남 하노이는 11월에서 2월까지 한국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평균 15도에서 24도의 가을날씨로 최근 해외골프여행지로 인기 급 상승 중이다.

국내 최대 골프부킹 서비스 XGOLF (대표 조성준)는 이러한 인기를 반영해 겨울에도 따뜻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베트남 하노이 3색 골프’를 선보였다.

2020년 01월 11일 (토) 단 하루 출발하는 특가상품으로 3박 5일 일정 동안 ▲왕복 항공료 (유류할증료+텍스), ▲그린피(54홀) ▲5성급 리조트 숙박 (2인1실), ▲조식, 석식 (호텔식 BBQ 특식), ▲차량기사&가이드 ▲하노이 시내광광 ▲여행자보험을 포함 되어 있으며, 4인 1팀 예약 시 와인1병, 캐리어 파우치 및 골프공 1더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비용은 1인 119만원이다.

이번 일정에 포함된 다이라이CC, 땀따오, 헤론레이크CC 3곳 모두 하노이공항 인근 골프장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며 자연과 잘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특히 다이라이CC는 호수에 위치하여 전 홀이 호수 전망이며 적절한 어듀레이션과 도그렉 홀 설계로 색다를 재미를 선사하고, 헤론레이크 CC 역시 헤론호수를 끼고 설계되어 풍광이 뛰어나며 호주에서 수입된 신식 파스팔럼 잔디로 고퀄리티의 코스를 제공한다. 땀따오는 땀다오국립공원의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태국 치앙마이의 겨울처럼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속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숙박은 빈옌 소재의 딕스타호텔(DIC Star Hotels & Resorts Vinh Phu)을 이용한다.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바, 정원과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는 5성급 호텔로 투숙객은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룸서비스, 호텔 전역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XGOLF 홈페이지 혹은 유선 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