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수강만족도 1위+ 점수상승률 기대 UP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YBM(광복점)남포동 점수상승률과 학생 수강만족도 1위를 석권한 제프리(차지혁)강사가 12월 겨울방학과 내년 1월 수강생 모집에 나서 화제다.

제프리 강사는 부산 남포동토익에서 토익점수와 영어실력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제프토익을 선뵈며 급상승 부산정복을 담당하는 토익 전문강사다.

그는 The University of Sydney 출신으로 Master of Commerce (Finance)과 J&B international based in Central Coast, N.S.W.Austrailia, Chief interpreter (통역 책임자)를 지낸 실력자다.

부산지역 거주하는 토익 관심 분야 학생들을 가르친 차지혁 강사는 장기 수강생들의 입소문과 검증된 수업을 기반으로 본인이 직접 만든 자세한 커리큘럼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토익강의 경력 10년의 베테랑인 그는 영어로 고민인 수 많은 대학생과 직장인, 수강생들을 위해 본인이 원하는 토익점수 만들기에 무한한 노력과 정성을 기울인 결과 학원내 열정(Passion)강사로 통한다.

차지혁 강사는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완벽한 이론정리를 통해 낭비하는 시간 감소와 리스닝, 리딩, 스피킹, 라이팅을 중점으로 한 시험대비 전체적 연결된 중심의 수업진행을 전문으로 한다.

LC/RC 과목 시너지 효과 극대화는 물론 토익스피킹 강의 경력도 있는 제프리 강사는 토익스피킹 시험 관련 가이드라인도 제시하고 있으며, 온라인 보충수업으로 마치 학원에서 수업 듣는 복습수업을 통해 실력상승을 노리고 있다.

차지혁 강사는 "내 강의는 핵심인 동사 중심으로 다양한 품사들이 연결되는 기본영어 원리를 파악, 영어문장을 어떻게 제대로 읽고, 듣고 이해하는지 알게 된다"며 "토익시험에 나온 문제들로 확인 복습해 본인과 강사가 원하는 점수를 만들어 내는 수업을 전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토익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들을 수 있고, 600점 이상 목표하는 학생부터 900점, 이상 990점 만점을 목표로한 학생들이 단기간 문제를 풀며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데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고 귀뜸했다.

그는 "내 수업은 100% 실제토익 시험에 나온 문제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시험 시 바로 적용 가능하며, 어렵게 시작한 토익, 수업은 재미있고 유익하고 영어를 효과적으로 빠르게 배우며 토익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고 꼬집었다.

남포동YBM 관계자는 "차지혁 강사는 학원내 직장인들 사이에 큰 인기를 몰고 있으며, 하루에 많은 학생들이 만나 상담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 강의 중 가장 저렴한 수강 및 수업료라 그런것 같다.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광복 남포동YBM' 제프리 강사의 12월 겨울방학과 내년 1월 수강생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와 강사 SNS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으며, 일대일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