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경기도 화성영어학원 랩스(Labs)가 12월 겨울방학을 앞두고 취준생과 직장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전개해 화제다.

지난 6일,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에 위치한 화성영어학원 랩스에서 오픽과 토익스피킹, 영어회화를 소개하며 화성 부근 거주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눈높이 맞춤 강의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화성영어학원 랩스는 다년간 국내 영어회화와 오픽, 토익스피킹 성향을 분석한 데이터를 토대로 세분화 시킨 랩스만의 독특한 커리큘럼을 개발해 취준생과 대학생들의 취업을 도모하고 있다.

영어의 기초부터 고급까지 영어회화학습의 목적과 목표, 관심사를 중점으로 회화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화성영어학원 랩스는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표현 중심으로 네이티브 영어 습득을 고집한다.

특히 대학생과 직장인,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기초 회화와 시험준비, 비즈니스 과정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강사를 초빙해 학습이 진행되고 있어 경기도 화성시에서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이곳에서는 세분화된 영어 커리큘럼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오픽, 영어회화, 토익스피킹 등 다양한 과목을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생들의 장점과 단점을 분석해 단기간에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화성영어학원 랩스 관계자는 "최근 12월 긴 겨울방학을 앞두고 오픽과 토익스피킹, 영어회화를 준비중인 학생들이 몰려 우리학원은 문전성시다"며 "랩스 전문가들의 사전 테스트 및 일대일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알맞는 커리큘럼을 소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위에 세가지 특화된 커리큘럼과 더불어 SPA, LAP TEST, ESPT, SAT, OPIC, FLAT, TEPS Speaking, Versant 등 재미있고 유익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최근 들어 화성에 거주하는 대학생과 취준생, 직장인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관계자는 "우리 랩스는 일대일과 소그룹 전문 어학원으로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독일어 등 다양한 어학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겨울방학을 앞두고 오픽과 토익스피킹, 영어회화를 준비중인 분들께서는 많은 문의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영어학원 랩스의 영어회화와 오픽, 토익스피킹 관련 자세한 사항은 본사 랩스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전화로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