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HDC영창 롯데월드몰직영점은 12월 24일~25일 단 이틀간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성탄절 더블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어쿠스틱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족식사권(10만원 상당)을 제공하며, 디지털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영화관람권(5만원 상당)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연말 세일로 2019년 12월 7일부터 21일까지는 어쿠스틱피아노,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관현악기 전 제품에 걸쳐 파격적인 할인가와 푸짐한 사은품을 함께 증정하고 있다. 

어쿠스틱피아노 중 알버트웨버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방진캐스터와 80만원 상당의 피아노 방음장치인 MLS2를 무료로 제공한다(장착비 별도). 동시에 매장에 전시된 어쿠스틱피아노를 최대 3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매트와 헤드폰을 증정하고, MPS110, MPS120, SP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거미다리스탠드 가방 헤드폰 키보드의자를 풀옵션으로 증정한다. 매장에 전시된 어쿠스틱기타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교회에서 악기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할인프로그램을 통해 부담 없이 피아노를 구입할 수 있다.

HDC영창 롯데월드몰직영점 윤정원 매니저는 “2019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데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본사를 대표하는 피아노판매관리 전문점으로서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