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핏 김세정 대표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에스제이핏 대표 김세정은 노력으로 이루어낸 몸매를 통해 피트니스 대회, 비키니 대회에서 다수입상하기도 했으며 뷰티 부분에서 큰 두각을 내고 있다.

김세정 대표가 샘플 단계에서부터 참여하여 만든 바디케어 크림이 화제다. 스키니티 탄탄 크림은 세라마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피부속을 채워주고 복원시켜주며 타마누오일, 호호바씨오일, 살구씨오일, 아르간오일이 피부 표면의 보습 및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탄력 있고 매끈한 바디 라인을 원하거나 간편하게 집에서 바디 슬리밍 관리를 원하는 사람들, 건조하고 민감해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면 좋다.

스키니티 탄탄크림은 병풀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되어 민감한 피부와 성장기 아이들의 튼살에도 좋다고 한다. 또한 KFDA 주름 개선 기능 화장품으로도 인증 받았다.

뿐만 아니라 화해 어플에 있는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한 제품으로 EWG 1~3등급의 안전성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EWG등급은 비 영리 미국 환경 연구체에서 2억5천여개의 연구 결과를 통해 제시한 화장품 성분 안정성 평가 등급이다. 등급의 숫자가 낮을수록 즉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김세정 대표는 “실제 이번 제품은 직접 오랜 시간 사용해보고 결정했다. 제작 과정에서 참여해 저의 많은 피드백이 담긴 제품이기도 하다”며 “출산 후나 급격한 체중 증가로 터지고 늘어진 피부 자국이 고민이라면 특히나 탄탄크림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키니티 탄탄 크림에 대한 상세 정보는 에스제이핏 공식 스토어팜 스토어 또는 에스제이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