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뷰티인어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뷰티인어스가 신제품으로 ‘워터필링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뷰티인어스는 일반인들도 집에서 피부를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용도, 목적에 따른 피부홈케어 디바이스를 판매하는 브랜드다.

뷰티인어스의 ‘워터필링기’는 초당 27,000회의 초음파 진동, 양/음이온 간의 전류 교류를 통한 갈바닉, 전원 버튼으로 손쉽게 조작하는 3가지 모드 등을 지원한다. 묵은 각질이나 과잉피지, 노폐물 등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들이며 홈케어 초심자들도 집에서 세안 전후로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워터필링기’는 자사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이 피부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마련한 제품이다. 보통 갈바닉이나 초음파 기기는 고가라고 알려져 있지만 본 제품에는 갈바닉과 초음파 기능을 탑재하고 흡수를 돕거나 피부 진정을 돕는 기능들도 담았다”라고 밝혔다.

관계자의 설명대로 ‘워터필링기’는 전원 버튼 터치 횟수에 따라서 각각 흡수, 필링, 타이트닝 모드로 진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 흡수 모드는 음이온을 이용해 기초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잘 침투할 수 있도록 도우며 타이트닝 모드는 양이온을 이용해 유효 성분의 침투를 돕고, 피부 표면의 조직이나 모공 등이 미세한 자극을 받도록 해 피부 홈케어를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필링 모드는 초음파가 물에서 퍼져 나가 피부 표면에 쌓여 있던 각질이나 오염, 노폐물 등이 잘 제거되도록 돕는다.

또한 뷰티인어스 브랜드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많고 대기오염이 심각한 사회로 접어들면서 이제는 물 세안이나 손을 이용한 롤링 클렌징, 기초 제품 사용 만으로는 피부 속까지 쌓인 더러움을 깨끗하게 씻어내기가 힘들어졌는데 이러한 묵은 각질과 오염들은 피부 노화의 원인이자 영양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다. ‘워터필링기’는 보다 영양공급이 원활하고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클렌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