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계리 위드포레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아파트의 시스템은 누리며 단독형 전원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가 막바지 3단지를 선착순 분양한다. 이미 1차와 2차 세대의 경우 입소문을 타고 분양을 마쳤으며 입주 또는 입주예정이다.

‘삼게리 위드포레’는 용인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로 총 107세대로 마련된다. 주변에서 보기드문 대단지 전원주택단지로 총 4가지 타입 중 선택가능하다. 전용면적 110~111㎡로 선택가능하며 가족구성원에 맞게 설계변경이 가능하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지형단차를 활용해 채광 및 조망권을 확보했다. 테라스와 데크가 무상으로 제공돼 실사용면적을 넓히고 잔디마당과 개인텃밭 등 타운하우스만의 장점을 극대화시켰다.

외관인테리어는 파벽돌로 관리하기 편하게 적용하고 타이백 내장재를 활용해 에너지절약, 복사열차단, 투습방지 등 단점을 보완했다. 또한 수납공간, 방문, 벽지, 페인트 등 화학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단지 내 자체목공방을 운영해 물류비용 및 단가를 절감시켰다.

용인 최초 야외수영장을 설계했으며 히노키 편백나무를 사용해 삼림욕, 음이온, 피톤치드 등 친환경 에코라이프를 실현한다. 도시가스, 상하수도, 관리동, 무인택배시스템, 셔틀버스 등 부대시설이 편리하게 마련돼 있다.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서울세종고속도로 등 다양한 교통망이 인접해 있으며 신분당선, GTX A노선, 인덕원선, 분당선 등 우수한 교통망을 확보했다.

용인세브란스병원이 내년 2월 개원을 앞두고 있어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특히 120조원을 투자한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가 구축될 예정으로 젊은 층의 유입과 경제개발 촉진, 교통망 확장 등 기대되는 지역이다.

포곡초, 포곡중, 포곡고 등 초, 중, 고교가 유해시설없이 밀집해 있으며 한국외대, 명지대 등 들어서 있다. 또한 이마트,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등 생활인프라가 마련돼 있다. 쇼핑, 문화, 여가생활, 교육 등 분당, 판교로 생활권을 공유가능하다.

대단지 선분양 시스템으로 단독형 타운하우스를 청약통장이 필요없이 내 집마련이 가능하다. 현재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등 혜택이 진행 중이다. 샘플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연중무휴로 방문 전 예약 가능하다. ‘삼계리 위드포레’는 샘플하우스를 모든 타입별로 운영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