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3(화) 강남씨어터에서 열린 2019 강남구자원봉사자대회에서 ‘강남구청장상’ 표창 수상

-2016년부터 강남구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 위한 봉사활동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

골프존뉴딘홀딩스가 지난 3일(화)강남씨어터에서 열린 ‘2019 강남구자원봉사자대회’에서 지역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강남구청장상’ 표창을 수상했다.이날 열린 시상식에 참석한 골프존뉴딘홀딩스한태정 HR팀장이 강남구청장상 표창을 대리 수상하고 있다.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골프존뉴딘홀딩스(대표이사 최덕형)는 지난 3일(화)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강남씨어터에서 열린 ‘2019 강남구자원봉사자대회’에서 2016년부터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시행해온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강남구청장상’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강남구자원봉사센터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강남구 지역사회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한 공적이 있는 자원봉사자(단체) 및 유공직원을 선발해 표창함으로써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원봉사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골프존뉴딘홀딩스의 경우,임직원들이매월 2회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에 방문해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도시락 배달 및 무료급식 배식 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2016년부터 골프존뉴딘그룹이 매년 시행하고 있는 ‘사랑의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동참해 강남구 수서동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치 및 생필품을 전달하며 건강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 29일(금)에도 지주사인 ‘골프존뉴딘홀딩스’를 비롯한 골프존뉴딘그룹 6개 계열사 임직원 등 약 500여명은 강남구 수서동 및 일원동 독거노인, 저소득층 가정 1500세대를 방문해 3200만원 상당의 김치 및 생필품, 기부금을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또 이날 수서명화사회종합복지관과 수서종합복지관 2곳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며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실천했다.

이처럼서울지역의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 4년간 강남구 취약계층 가정 약 5500세대에 누적 성금 약 1억원 이상을 기부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외에도 골프존뉴딘그룹은 매년 본사가 있는 서울 강남구를 비롯해 대전 지사가 있는 대전 유성구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유성구 사랑의 김장나누기’와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 ‘사랑나눔효큰잔치’ 등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과 문화 행사를 개최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지난 5월에는 골프존의 서울지역 임직원들이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대모산을 방문해 산불예방 캠페인 및 산지정화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나서기도 했다.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는“우선 그동안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좋은 뜻으로 매년 동참해준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더불어 살 수 있는 따듯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7년 12월 ‘뉴딘파스텔’을 설립해 국내 유일의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을 창단했다. 합창단을 통해 장애인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 제공 및 경제적 자립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으며, 음악적 재능이 있는 장애인들에게 꿈과 희망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