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많은 연말 연시, 이런 멤버십 어때요?

뷔페 식사권, 케이크 교환권, PDR 이용권 등 글래드 호텔의 F&B 업장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90만원 상당의 혜택을 39만 8천원에 이용 가능한 통합 F&B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잇츠(GLADLIKE_EATS)’ 출시

서울형, 제주형 중 선택 가능하며 런치&디너 뷔페 식사권, 와인 교환권, 커피 이용권, PDR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시설 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

12월 16일까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기념 서베이 이벤트 진행, 추첨을 통해 ‘글래드라이크 잇츠’ 멤버십, 글래드 호텔 패키지 이용권, 디너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호텔의 다양한 식음 업장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미식가를 위한 통합 F&B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잇츠(GLADLIKE_EATS)’ 출시 기념 이벤트를 2019년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라이크 잇츠(GLADLIKE_EATS)’는 글래드 호텔의 레스토랑, 카페, 바 등 다양한 컨셉의 F&B 업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통합 F&B 멤버십으로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휴식과 함께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멤버십이다. 서울형과 제주형 중 택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약 90만원 상당의 혜택을 39만 8천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울형’은 글래드 호텔 디너 뷔페 이용권 8매와 와인 교환권 1매, 그리고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G에서 사용 가능한 뷔페 30% 할인 식사권이 제공되며, ‘제주형’은 메종 글래드 제주의 삼다정에서 사용 가능한 디너 식사권 4매와 런치 식사권 2매, 3만원 식사권 4매가 제공된다.

공통 특전으로는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이용권 8매, 호텔 내 주요 부대업장 이용 시 10~30% 할인 혜택과 기념일 케이크 1회, PDR 무료 이용권 1매를 증정하며 1만 포인트 이상 적립 시 1천 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G-Point 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연회비는 398,000원(세금 포함)이며 모든 글래드 호텔의 프런트 데스크와 레스토랑 카운터 데스크, 회원 전용 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며, 가입 문의는 글래드라이크 회원 전용 센터로 하면 된다.

또한,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글래드라이크 잇츠’ 멤버십 출시 기념 서베이 이벤트를 2019년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 내의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참여하기를 누르고 서베이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글래드라이크 잇츠’ 멤버십, 글래드 호텔 패키지 이용권,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시그니처 양갈비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기존 글래드라이크 멤버십 회원이라면 회원 번호를 기재하고 이벤트 참여 사연에 글래드 호텔 관련 영상, 사진 등의 콘텐츠를 첨부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당첨자는 2019년 12월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가성비와 가심비를 강점으로 내세운 브랜드 통합 멤버십 ‘글래드라이크(GLADLIKE)’와 골프장과 호텔의 혜택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담은 맞춤형 프리미엄 멤버십 ‘트리플조이 클럽(TRIPLEJOY CLUB)’을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 내의 다양한 컨셉의 F&B 업장을 가족, 친구 모임 등 목적에 맞게 이용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담은 ‘글래드라이크 잇츠(GLADLIKE_EATS)’ 멤버십을 출시했다.” 면서 “통합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트리플조이 클럽에 이어 가성비와 가심비에 초점을 맞춘 혜택으로 구성하였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여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글래드라이크 잇츠(GLADLIKE_EATS) 멤버십]

가입 자격: 만 18세 이상 내국인 및 국내 거주 외국인

유효 기간: 발행일로부터 1년

연회비: 398,000원 (세금 포함)

문의: GLADLIKE 회원 전용 센터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