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드 성분에 새롭게 주목한 안티에이징 컬렉션

4가지 금실 리프팅 콤플렉스가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매끈한 얼굴선으로 가꿔주는 ‘에스룸 시그니처 더 골드 세럼’

고함량 액티브 성분과 순도 99% 24K 골드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탄탄하고 볼륨있게 피부를 채워주는 ‘에스룸 시그니처 더 골드 크림’

교원더오름, 럭셔리 스킨케어 '에스룸 시그니처 더 골드'출시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이 럭셔리 스킨케어 ‘에스룸 시그니처 더 골드’를 출시한다.

‘에스룸 시그니처 더 골드’는 순도 24k 골드 성분에 주목한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로 주름과 탄력, 볼륨 등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과 함께 전반적인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해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에스룸 시그니처 더 골드 세럼’, ‘에스룸 시그니처 더 골드 크림’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스룸 시그니처 더 골드 세럼’은 아미노산, 히알루론산, 비타민, 콜라겐이 함유된 4가지 금실 리프팅 성분이 함유되어 노화가 시작됨에 따라 드러나는 주름과 탄력 저하, 느슨해지고 꺼진 피부 등 전반적인 노화징후를 케어해준다. 처지고 무너지기 쉬운 얼굴선을 잡아주어 매끈하고 탄력있게 관리해주는 워터리한 텍스처의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촉촉하고 매끈하게 피부를 감싸준다.

‘에스룸 시그니처 더 골드 크림’은 탄력과 주름을 케어해주는 올레라케이아크멜라 추출물 등의 고함량 액티브 성분과 순도 99% 24K 골드가 함유된 고농축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노화가 시작됨에 따라 탄력이 저하되는 피부 속부터 영양을 채워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고, 탄력있고 볼륨있게 가꿔준다.

이 밖에도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피부 보습과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알래스카 빙하수’, 주름 및 탄력, 볼륨 케어에 효과적인 ‘지모추출물’ 및 ‘올레라케아아크멜라 추출물’ 의 특허성분 등의 함유로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두 제품 모두 10가지 항목으로 구성된 4주간의 임상실험을 통해 안티에이징, 리프팅, 볼륨 등에서 개선 효과를 보이며 기능성 제품임을 입증했다.

㈜교원더오름 ‘에스룸 시그니처 더 골드’은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성]

구성 : 에스룸 시그니처 더 골드 세럼’ 45ml & 에스룸 시그니처 더 골드 크림’ 60ml

소비자가 500,000원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