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2일,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매직크루 체험단 대상 시상식 열어

○ 우수한 활동 펼친 MVP 3명 선정 - 1천만원 상당 주방 리모델링 혜택 제공

○ 99인의 매직크루 체험단, 단순 브랜드 체험 넘어 정기 간담회 등 제품 의견 적극 개진

○ “앞으로도 매직크루와의 정기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 의견 적극 반영하는 기회로 삼을 것”

SK매직, ‘매직크루 체험단 시상식’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지난 22일,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서울 그랜드홀에서 ‘99인의 매직크루 체험단 시상식’을 개최하고, 우수한 활동을 펼친 3명을 최고의 매직크루를 MVP로 선정해 각 1천만원 상당의 주방 리모델링 기회를 제공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9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브랜드 엠베서더 역할을 수행한 매직크루 체험단은 총 99명(올인원 직수정수기 33명,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온 33명, 매직컨트롤 전기레인지 33명)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의 다양한 강점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정기 간담회 등을 열어 제품에 대한 의견을 적극 개진하고, 이를 수렴하기 위한 한층 발전된 형태의 체험단 프로그램이다.

지난 3개월의 대장정을 마무리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열린 시상식에는 99명의 매직크루를 비롯해 SK매직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SK매직은 다양한 형태의 제품의 사용 후기와 함께 오프라인 모임 등 활동 결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홍보 활동을 펼친 최고의 매직크루 3명을 MVP로 선정해 1천만원 상당의 주방 리모델링의 혜택을 제공했다.

MVP로 선정된 한 매직크루는 “매직크루로 활동하며 고객 입장에서 제품을 알리는 것뿐 아니라 개인적으로도 성장하는 좋은 계기가 됐는데 주방 리모델링의 기회까지 얻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SK매직 관계자는 “매직크루 체험단을 통해 SK매직만의 제품 혁신성과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 입장에서 보다 발전적인 의견을 수렴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평가하며 “앞으로도 매직크루와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