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글래드 THE 나눔’ 패키지 출시
상태바
글래드 호텔, ‘글래드 THE 나눔’ 패키지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11.2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GLAD)’하게 나눌수록 커지는 행복을 느껴보세요!

글래드 호텔, 어린이들의 꿈을 지원할 수 있도록 패키지 판매금의 3%를 월드비전 후원금으로 전달하는 ‘글래드 THE 나눔’ 패키지 출시

객실 1박과 함께 THANK U 수면양말, 호랑가시테놀™ 원액 토너,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 등으로 구성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生ZONE) 체험 키트 증정

패키지 예약 고객 중 선착순 5~10팀 한정으로 글래드 무릎 담요 제공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월드비전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패키지 판매금의 일부를 후원금으로 전달하는 ‘글래드 THE 나눔’ 패키지를 2019년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이는 ‘글래드 THE 나눔’ 패키지는 총 판매 금액의 3%를 월드비전에 후원금으로 전달하여 어려운 환경에서도 아이들이 소중한 꿈을 잃지 않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먼저,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따뜻하고 포근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수면 양말 ‘THANK U SLEEPING SOCKS’ 1개, 건조한 날씨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호랑가시테놀™ 클렌징 젤(30ml), 호랑가시테놀™ 원액 토너(15ml), 드래콘펩타이드™ 앰플 세럼(5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크림(5ml)로 구성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生ZONE)체험 키트’ 1개를 제공한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힘겨운 일상을 정면으로 바라보며 이겨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척박한 환경에서 살아남은 생명력의 상징, 슈퍼 플랜트의 에너지를 선사하고자 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5팀에게는 글래드 호텔이 제작한 포근하고 따뜻한 무릎담요를 1개씩 제공한다. 가격은 11만원부터이며 세금 별도 금액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서울 지역과 동일한 혜택과 함께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이 포함되며 선착순 10팀에게 글래드 무릎 담요를 증정한다. 가격은 1인 타입의 경우 13만원부터, 2인 타입의 경우 17만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2019년, 월드비전과 함께 아이들의 꿈을 위한 후원 사업인 ‘글래드림 캠페인’을 진행해왔고 연말을 맞이하여 나눔으로 더 따뜻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 면서 “연말 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하고 의미 있는 호캉스를 즐기는 동시에 나눌수록 커지는 기쁨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2019년 사회적 공헌 사업으로 ‘글래드림(GLADREAM)’ 캠페인을 진행하는데 호텔명 ‘GLAD’와 꿈을 뜻하는 ‘DREAM’을 합쳐 글래드림(GLADREAM)으로 명하였다. '글래드림' 캠페인은 월드비전의 국내 대표 사업인 '꿈꾸는 아이들'을 지원하며, 특히 제주 지역 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들에게 따뜻한 주거 환경 개선 및 꿈을 꾸기 위한 꿀잠을 제공하는 ‘글래드베딩’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위기아동지원사업’에 동참하고 있으며, 특정 영역에 꿈과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경제적인 상황으로 꿈을 포기할 위기에 놓인 저소득 가정의 아동,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꿈에 대해 계획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꿈지원사업’을 통해 후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