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앓이방지젖병 헤겐, 디럭스유모차 엑스사이트, 패셔너블한 기저귀가방 베이비멜 등 최대 66% 할인
- 매일매일 달라지는 육아용품 할인, 육아용품과 출산준비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는 찬스

사진제공=마미고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헤겐 공식쇼핑몰이자 육아용품 전문몰 마미고가 블랙프라이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준비된 이벤트로 마미고에서 판매되는 베스트상품만을 선정하여 매일매일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행사의 시작은 11월 25일 월요일로 5일동안 브랜드별 할인이 들어간다.

월요일 행사제품은 독일 TUV 인증으로 안전성이 검증된 폴란드 국민 신생아유모차 엑스랜더 엑스사이트와 기내반입이 가능한 휴대용유모차 엑스플라이가 행사 제품이다. 아기유모차로 적극 추천하는 디럭스유모차 엑스사이트는 국내유일 LED 전조등이 내장된 유모차이자 패딩안감을 활용한 차양막으로 신생아와 함께 겨울을 맞이할 예비부모에게 매력적인 상품으로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6일 화요일은 다회용파우치 도들백스 할인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수요일과 목요일은 영국감성의 패셔너블한 기저귀가방 브랜드인 베이비멜의 마더백과 초경량 미아방지가방으로 강남 엄마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키즈라인 집앤조이를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의 마지막날인 11월 29은 배앓이방지 젖병이자 모유보관 및 이유식용기로도 활용 가능한 헤겐젖병 출산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헤겐젖병은 산후조리원 준비물로 예비맘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마미고 관계자는 "연말 황금돼지띠의 해에 출산을 앞두고 있는 부부 또는 크리스마스에 아이 선물을 고민중인 부모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육아용품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미고는 유아용품 전문 기업으로 배앓이젖병으로 유명한 헤겐, 유럽 안정성 1등 유모차 브랜드 엑스랜더, 수납이 자유로운 영국 감성의 패셔너블한 마더백 베이비멜, 키즈라인 집앤조이 유아백팩, 자기주도이유식에 특화된 유아식기 브랜드 토들러코펜하겐, 친환경 멀티파우치 도들백스 등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