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즈케어 홍보모델 성현아)

[시사매거진=주성진기자] 미즈케어 홍보 모델 성현아 여자의 두 번째 스무살 제2의 20대를 위해 많은 중년여성과 출산 경험을 한 여성에게 미즈케어 솔루션을 전하고 있다.

여성 호르몬의 감소는 여러 가지 신체, 심리적 증상을 동반하는데 이를 ‘갱년기’라 부른다. ‘제2의 사춘기’라고도 불리는 갱년기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피할 수 없는 자연적인 노화 증상의 하나로서,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일상생활과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다면 적극적으로 관리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갱년기 대처법은 호르몬 요법을 통한 근력 증가, 골밀도 유지로 골다공증 예방, 음식조절, 운동요법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규칙적인 운동은 갱년기 여성들에게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 호르몬 생성에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일상생활을 할 때는 균형 잡힌 영양소 및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식품 섭취, 몸에 맞는 운동을 꾸준히 시행하면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무엇보다 갱년기 증상은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과정임을 인지하고 현재의 증상과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다양한 취미 활동을 통해 풀어주는 것이 좋다.

성현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여성생활 전문 미즈케어솔루션은 여성 기능 저하 문제를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토탈케어 프로그램으로 여성 전문 컨설턴트가 바이오피드백과 운동요법, 천연요법을 결합해 요실금, 여성 속 근육 이완, 건조증 등의 다양한 여성 기능 저하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증상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미즈케어솔루션은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미즈케어솔루션 관계자는 "미즈케어솔루션은 중년 여성의 여성기능저하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변화를 근본적으로 치료하고 유지시켜주는 여성케어 솔루션이다. 또한 여성에 도움이 되는 케겔운동 등 다양한 맞춤 여성 케어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이라며 “각종 인증과 특허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고 말했다.

특히 저주파 요법을 활용해 부작용 걱정 없이 요실금, 여성 속 근육 약화 같은 갱년기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 속 근육 강화 및 혈액순환 촉진을 유도, 손상된 신경세포와 감각세포를 재생하고 골반 근육 기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