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제주도당 위원장 직무대행에 한철용 예비역소장 임명
상태바
자유한국당 제주도당 위원장 직무대행에 한철용 예비역소장 임명
  • 김법수 기자
  • 승인 2019.11.19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선 대비 체계 준비, "다수 의석 확보 위해 필승의 노력 다 할 것"
한철용 자유한국당 제주도당 직무대행
한철용 자유한국당 제주도당 직무대행

[시사매거진/제주=김법수 기자] 자유한국당이 지난 18일  중앙당 제137차 최고위원회의에서 현재 공석중인 제주도당위원장에 대해 도당위원장 직무대행으로 한철용 예비역소장을 최종 임명 의결했다.

한철용 도당위원장 직무대행은 “자유한국당의 어려운 환경에서 도 때로는 따가운 질책으로 때로는 묵묵히 기다려주신 당원들과 도민들께 깊은 감사와 고마운 말씀을 드린다”고 밝히면서 “지역사회 곳곳에 도출된 갈등들을 조절하고 더불어 민주당의 20여년 독주에 대한 냉철한 평가가 이뤄져야지만 미래 강건한 지역사회가 조성될 것”임을 강조했다.

 또한 한 직무대행은 “제주의 강건한 경제를 위한 정당의 역할과 소임과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는 유능한 인재들을 발굴해 2020년 4. 15 총선 준비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하면서 “도민사회의 염려와 기대를 충분히 성찰하고 와해된 보수통합 및 당 내 조직체계 정비 등 다가오는 총선 대비 체계를 속히 갖추고 내년 총선에서 다수 의석 확보를 위해 좌고우면(左顧右眄)하지 않고 필승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임명 소감을 피력했다.

한 직무대행은 오현고등학교와 육군사관학교, 고려대학교 대학원(경영학 석사). 미국 펜실베이니아대학교 대학원(국제관계학 석사)을 졸업했다.

제8사단장과 국군 제5679부대 정보사령관, 새누리당 제주도당 부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