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가습기로 유명한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기획전이 어우러진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오아한 나(aka 오아한 가습기)’를 오픈했다. 

오아한 나(aka 오아한 가습기) 캠페인은 11월14일부터 2020년 1월16일까지 2개월 여 동안 펼쳐지는 대형 캠페인이다. 

캠페인 구성으로는 ‘쿠폰 이벤트’, ‘오아함테스트’, ‘이야기이벤트’ 등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해 할인쿠폰과 경품을 받은 뒤 기획전에서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 기획전’도 동시에 개최된다.

‘오아한 나를 위한 타임쿠폰’ 이벤트로 ‘오아한 Quiz’, ‘거울아~ 거울아~ 오아한 나를 보여줘’ 등이 열린다. ‘오아한 Quiz’는 오아의 가습기 제품수를 묻는 질문에 답을 하면 100% 당첨되는 할인 쿠폰을 준다. 또 ‘오아한 나를 보여줘’는 이름 입력 뒤 거울 속 ‘오아’한 내 모습을 확인하면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쿠폰을 지급한다.

‘오아한 나를 위한 선물 쇼Pick!’은 공유 이벤트를 통해 추가로 할인 쿠폰을 준다. 모바일 접속시 ‘알려줄까?’를 친구나 가족과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다. 모두에게 5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오아 가습기를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이미용 제품, 히터제품 등은 기획전을 통해 크게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미용제품 기획전 ‘에브리데잇~! 오아함이 뿜뿜’에서는 오아 아쿠아갈바닉, 오아 더마 울트라, 오아 뷰티플러스, 오아 LED 써클 조명거울, 오아 블링 LED 화장거울, 오아 LED 스퀘어 거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오아한 나를 위한 HOT ITEM’은 오아 히터 신제품 출시기념 할인 기획전이다. 보아르 미니멀히터, 오아 마이카히터, 보아르 에어프라이기, 보아르 멀티쿠커, 보아르 혼요 그릴, 보아르 하티포트 등이 마련돼 있다.

고객들이 직접 하나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는 ‘오아한 나의 이야기’ 이벤트에서는 회차별 로 가장 재미있는 이야기를 선정, 오아의 이미용 신제품을 선물한다. 고객이라면 어떤 이야기로도 응모 가능하다. ‘숨겨진 나의 오아함’ 이벤트는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통해 참여자에게 어울리는 가습기를 알려준다.

한편, 오아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며”다양한 할인 혜택과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많은 성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