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보훈단체협의회는 15일 신안비치호텔에서 신안군 국가유공자 및 유족, 보훈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신안군 보훈가족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_신안군청)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신안군 보훈단체협의회(회장 오병순)는 15일 신안비치호텔에서 신안군 국가유공자 및 유족, 보훈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신안군 보훈가족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재능기부를 위해 참여한 1004섬 한누리아카데미의 난타공연과 평양백두한라예술단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보훈가족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 다함께 참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참석자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기념식에서는 보훈가족 화합과 권익향상에 기여한 공로자 7명에 대하여 표창패를 수여했다.

오병순 회장은 "오늘 한마음 대회를 맞아 보훈 가족여러분들의 화합과 단체발전을 위한 의미있는 만남의 장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보훈가족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훈단체 복지를 위한 보훈회관 건립추진, 14개 읍면 충혼탑 정비지원, 신안군 충혼탑 주변 현충공원화 조성사업 등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공헌한 유공자와 보훈가족들에 대해 예우를 다하고 안정된 노후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보훈시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