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세종건설

2019년 10월 15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건축(오피스텔) 부문 1위를 수상한 한강신도시 세종헤르메스가 고객의 신뢰에 힘입어 한강신도시 지역 오피스텔 중 빠른 분양 속도를 보이고 있다.

세종건설이 시공하는 ‘한강신도시 세종 헤르메스’는 구로 가산 디지털단지의 약 3배, 판교테크노밸리의 약 9배 규모로 조성되는 김포골드밸리의 최대수혜지인 한강신도시 구래지구에 위치하고 있다. 구래지구는 대형마트, 영화관, 수변공원을 비롯한 각종 상업시설들이 밀집한 김포 최대 번화가로 한강신도시 유일의 위락 중심상업지구 이기 때문에 젊은 수요층으로 항시 붐비는 곳이다. 게다가 지난 9월 28일 개통한 김포도시철도(골드라인)의 더블 역세권에 속해 편리한 쇼핑·문화 등의 여가생활은 물론 교통 편의성도 대폭 증대되었다.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됨에 따라 서울주요도심(여의도, 종로, 강남 등)으로의 이동시간이 단축되면서 인구의 유입 또한 늘고 있는데, 작년 한 해 서울을 빠져나간 인구 중 김포시로 전입한 인구가 전국 1위를 차지하면서 그 가치가 증명되었다. 또한 지속적으로 오르는 실거래가를 통해 향후 김포 한강신도시의 가치 또한 기대되고 있다.

사진제공=세종건설

이러한 김포 한강 신도시 내에서도 세종 헤르메스가 특히 주목받은 이유는 시행과 시공을 같이함으로써 분양가의 거품을 줄여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단독 테라스(일부호실), 호텔급 인테리어와 풀퍼니시드 시스템, 문콕 방지 광폭 주차장, 입주민 전용 더블정원과 무인 택배 시스템, 안전을 위한 내진설계 및 CCTV의 설치로 품질은 물론 입주민의 생활이 한층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크게 작용을 했다.

또한 김포골드밸리의 임대 수요뿐 아니라 바로 앞 업무단지와 도시지원시설부지에는 대규모 지식산업센터와 오피스들이 입주예정 되어있어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춘 곳으로 평가되고 있다.

세종헤르메스 관계자는 “수요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설계한 결과가 품질만족도 1위를 받는 성과로 나타나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연구하고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번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오피스텔의 영예를 차지한 ‘한강신도시 세종헤르메스’의 홍보관은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신논현역, 강남역 인근)에 마련되어 있으며 분양마감을 맞아 회사보유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