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펀앤머니)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올해 들어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돈을 쉽게 불리기가 쉽지 않다. 시중은행의 예·적금은 금리는 1%대를 맴돌고 있는 상황에서 많은 이들이 주식이나, 부동산, 코인 등 다양한 분야로 도전하는 추세다.

하지만,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 쉽게 원금을 불리기에는 쉽지 않을뿐더러, 자칫 손실만 키울 수 있는 상황을 만들 수가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한다.

이에 이익을 많이 본다면 좋겠지만, 실패했을 때는 어렵게 모은 자본금을 잃을 수도 있어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중 투자업체 펀앤머니 관계자는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이다. 투자에 전문적인 지식 없이는 자본금 손실이 될 확률이 크기 때문에 얻는 정보를 토대도 단타 투자든 장기투자든 방향을 바로 잡아 설정하고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노후 대비를 위해 투자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다. 좋은 기회가 있어 투자에 성공하는 이들도 많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더욱더 많기 때문에 재테크 투자 정보에 대한 제공을 철저히 하며, 신뢰를 중요시하는 전문가를 찾는 것이 안전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투자전문업체 펀앤머니는 다양한 수익 후기들과 성공하는 재테크 정보 공유를 해주며, 참여회원 6,318명이 실제 리딩에 참여했다. 펌앤머니의 더 자세한 설명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