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크루팩토리)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2020학년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합격생을 대거 배출하면서 원내 최다 합격생 배출을 갱신한 후 수시2차 대비반과 고1, 2 대상 특별반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수시 1차 이후 각각의 SNS의 채널을 통해 많은 교육기관들의 결과들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다. 이때 비서과, 호텔경영과, 항공경영과 등을 제외 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의 합격생 수만을 비교를 해 보면 차이를 확연하게 알 수 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매년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에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해내고 있으며, 설립이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합격생 중 만점자를 배출한 것과 더불어 한서대,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를 포함, 주요 항공과 대학에 수석, 차석 등 수많은 장학 합격생들을 배출했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의 한 관계자는 "수시1, 2차의 결과는 성적표와 같으며, 개원이래 자체 최고 합격생 배출을 기록해 내고 있으며, 메인권 대학교 합격생 배출도 두 자릿수를 유지해 나가며 대형학원은 관리가 잘 되지 않는다는 잘못된 편견을 결과로 증명해 보일 수 밖에 없다"며, "이를 위해 수많은 합격생들의 데이터와 변화되는 면접에 대한 트렌드 분석과 연구를 바탕으로 학생마다의 강점에 맞춰 변별력 면접 준비를 위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10년 이상 경력과 합격률로 검증된 유명 스타강사진이 승무원과외 교육을 진행하며, 5년 이상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 컨설턴트진이 철저한 관리로 전략, 계획에 대한 세부적인 체크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실전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 대한 긴장감, 실수를 사전에 경험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대학 교수진을 직접 초빙하여 진행되는 수시 특강, 자체 대규모 예비승무원대회 등 항공과 면접에 실전 감각을 익혀 볼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수많은 특강들을 진행한다.

올해에도 드러난 Top3 대학의 높은 경쟁률 때문에 차별화된 전략과 목표, 계획이 있어야만 하고, 그에 맞춰 체계적으로 교육과정이 맞춰져야 하며, 높아지는 경쟁률로 인해 원내 수강생 기준, 평균 1년 5개월 정도의 준비기간을 거쳐야 항공과 대학에 합격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정해져있는 소수의 클래스만 오픈을 하여 교육을 진행하는 만큼 수강신청을 희망한다면(서울 강남/인천, 부천, 부평) 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서둘러 문의해야 한다. 이때 인하공전 수시등급,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 각 대학의 면접자료 신청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