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수원시청 맛집 인계동 ‘수원게판’, 푸짐함과 높은 가성비로 문전성시
상태바
수원역·수원시청 맛집 인계동 ‘수원게판’, 푸짐함과 높은 가성비로 문전성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1.1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사진제공=수원게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수원역과 수원시청 인근에 위치한 인계동 맛집 ‘수원게판’은 오픈 후 평일, 주말을 막론하고 많은 이들이 방문해 눈길을 끈다. 이곳은 대게전문점이자 횟집으로 다양한 게찜요리 및 활어회를 선보이고 있다.

선주직판장으로 운영 중인 인계동 맛집 ‘수원게판’은 홍게와 대게를 동해에서 선주가 직접 잡아오며, 킹크랩, 랍스타, 수입산 대게의 경우 해외에 직수입을 통해 국내로 들여오고 있다. 이는 유통으로 인한 비용 상승이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유통과정으로 인한 가격 상승이 없다보니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 각종 갑각류가 담긴 대형수족관을 먼저 볼 수 있다. 여기서 소비자는 직접 갑각류의 신선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직원의 안내에 따라 원하는 게를 고를 수 있고 그 자리에서 당일시세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수원게판

메인메뉴는 홍게무한리필을 비롯해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타찜, 회판세트로 나뉜다. 사이드메뉴로는 해물모듬, 삼배체굴찜, 새우구이, 게뚜껑밥, 새우라면, 째복라면, 게라면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직장인과 학생, 공무원을 위해 점심특선으로 회덮밥, 해물칼국수, 게판물회 등을 제공하고 있다.

홍게무한리필을 주문하면 기본상차림이 제공된다. 구성은 돈까스, 샐러드, 회무침, 전, 홍게탕이다. 이외에 다른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기본상차림과 함께 열기튀김, 해산물스끼(새우, 회, 골뱅이, 멍게), 롤초밥, 튀김류(고구마, 새우 등), 죽 더욱 푸짐한 음식이 제공된다.

이미 가격이 저렴하다고 알려진 수원게판에서 가성비가 가장 좋은 메뉴는 단연 홍게무한리필이지만, 다른 게찜 역시 가성비가 우수하고 더욱 푸짐한 음식이 제공되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 고르면 된다.

수원 인계동 회식장소로도 인지도 상승 중인 ‘수원게판’은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영업 중이다. 예약 및 문의는 대표번호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