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블루 뷔페...겨울 보양식 양갈비, 방어회 라이브 코너 추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더 블루 뷔페 양갈비 (사진_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시사매거진/제주=박승연 기자]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인 14일부터 수험생들을 위해 “똑똑한 수험생의 전략적인 호텔 뷔페 이용법” 이라는 이름의 더 블루 뷔페 레스토랑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수험생 이벤트는 올해 수학능력시험을 치르거나, 수시에 응모한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수험생 본인은 반값 할인, 함께하는 동반 가족 3인까지는 30%를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고생한 수험생과 그 부모님 등 가족들이 함께 격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겨울 보양식 프로모션으로 “양갈비 라이브 코너”와 11월 방어 철을 맞아 ‘방어회 라이브 코너’를 추가하여 더욱 풍성한 다이닝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제주 다이닝 레스토랑 탐모라 역시, 수능표를 지참한 본인과 가족 최대 4명까지 30%의 할인을 진행한다.

“똑똑한 수험생의 전략적인 호텔 뷔페 이용법” 이벤트는 14일 목요일부터 11월 30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입장 시 반드시 수험표를 지참해야 한다.  이벤트 관련 문의와 자세한 사항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더블루 레스토랑은 크루즈 선상에서 정찬을 즐기듯 바다와 하늘을 바라보며 다양한 세계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이며, 제주 다이닝 탐모라는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제주 스타일 한식 다이닝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