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13(수), 올해로 10년 연속, 대전 유성구 지역 주민들을 위한 ‘김장 나누기’ 행사에 동참하며 이웃 사랑 실천

- 대전 유성구 저소득층 1500가구에 세대당 13Kg 김장 김치 전달하며 따듯한 온정 나눠

- 골프존뉴딘홀딩스 계열사 임직원 약 90여명 참석해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해

골프존뉴딘홀딩스 계열사_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참여_(좌측부터)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 및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골프존뉴딘홀딩스 계열사들이 지난 13일(수)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대전시 유성구 유림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린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동참하며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골프존뉴딘홀딩스 계열사들이 올해로 10년째 동참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대전 지역의 취약계층 및 소외된 이웃들에게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전달하며 따듯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유성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성구행복네트워크, 유성구행복누리재단이 공동 주최했으며, 골프존뉴딘그룹을 포함한 대전 지역의 27개 기업 및 관내 단체 4곳이 함께 참여해 나눔을 위한 참여의 장을 마련하고 공동체 의식 강화 및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 등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조이마루 임직원 약 90여명이 사랑의 손길을 전하며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실천했다. 행사 당일,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 김치는 유성구 관내 저소득계층 1500가구에 세대당 13kg씩 전달됐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골프존뉴딘홀딩스 직원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사랑과 정성을 다해 김치를 만들었다”며 이어 “골프존뉴딘그룹이 김장 나눔 봉사를 지속한 지 10년이 넘은 것으로 알고 있다. 올해도 행사에 참여해 이웃분들께 따듯한 나눔의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여러 뜻깊은 봉사에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골프존뉴딘홀딩스 계열사는 대전 지역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비롯해 서울 지역에서 그룹 전 계열사가 동참하는 대규모 사회공헌활동 ‘사랑의 지역사회 봉사활동’도 매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의 사재 출연으로 설립한 유원골프재단과 골프존문화재단을 통해 골프 유망주 육성을 위한 장학 사업, 전통문화 보존 및 연구 사업, 문화예술인을 위한 후원 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을 창단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등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