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홍상 건강기능식품 '효소홍삼정'으로 한국디자인진흥원상 (Bronze Prize) 수상

교원 굿디자인어워드 수상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교원건강& ‘효소홍삼정’이 '2019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상(Bronze Prize)을 수상했다.

2019 굿디자인 어워드는 지난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다. 상품의 외관과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하여 심사해 그 우수성을 인정한 제품에 굿디자인(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한다.

수상의 쾌거를 거둔 교원더오름 '효소홍삼정'은 특허 받은 효소과학 기술을 적용해 유효성분들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홍삼 농축액으로 바쁜 일상으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효과적인 건강관리를 제안한다. 효소 과학의 정수를 담은 프리미엄 제품인 ‘효소홍삼정’의 패키지 디자인은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 흔적이 곳곳에 묻어나 전반적으로 고급스럽고 진중한 느낌을 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제품 개발에 매진한 노력이 결실로 이어진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의 가치를 높이고 제품을 접하는 이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통해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교원더오름 ‘효소홍삼정’은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주요 정보]

제품명:효소홍삼정/ 용량 및 가격: 100g / 325,000원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