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이투스247 서울송파가 겨울방학을 맞는 고교생 및 예비 고교생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투스247 서울송파 측은 겨울방학 기간인 오는 12월 26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하는 윈터스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11월 등록 학생에게는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윈터스쿨은 예비 고1, 2, 3 학년을 대상으로 진행 학생들에게 그동안의 학습 취약점을 보완하고 다음 학기와 수능을 대비할 수 있는 최적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우선, 학생 개인의 학습 수준을 다각도로 분석하고 그에 맞는 학습 스타일링이 이뤄지는 '완전 학습 시스템'을 제공해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과정을 배워 학습 실력 향상이 이뤄지도록 했다.

더불어, 학생 개개인과 1:1 담임관리형 학습 시스템으로 과목별 균형적인 학습과정을 점검하고 학습 내용에 대한 피드백과 학습 취약점을 보충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평가해 학생들이 공부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해준다.

윈터스쿨을 등록하는 학생에게는 설민석, 정승제, 배기범 등 국내 정상급 입시 강사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이투스패스를 무제한으로 무료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 나만의 문제지를 직접 만들 수 있는 E-Bank 이투스 문제은행도 무료 제공된다.

특히 전문 컨텐츠로 균형 있게 공부하고 실전 감각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영어듣기 평가, VOCA TEST, 수학진단평가, 실전모의고사 등을 통해 취약 부분을 철저히 체크하고 암기력을 향상시킨다.

이투스247 서울송파 겨울방학 윈터스쿨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11월 30일까지 등록을 할 경우 등록한 모든 수강생에게 이감 윈터시즌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윈터스쿨 모집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다양한 할인 혜택은 이투스247 서울송파 학원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