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블랙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남자화장품 브랜드 DTRT에서 연말을 맞아 ‘립밤 치트키 듀오세트’를 출시했다. 온라인에서만 판매되는 한정판이다.

온라인 한정판 제품인 치트키 듀오세트는 DTRT 스테디셀러인 립밤 치트키 2개에 남성용 비비크림 보이즈 비 볼드(5ml), 오리엔탈 우디 퍼퓸 파우치까지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풍성한 구성에 비해 가격은 부담이 없는 실속형 패키지이다.

DTRT 립밤 치트키는 론칭 직후부터 빠른 입소문을 타며 폭넓은 남성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겉면은 보습의 역할을 하는 무색의 립밤으로 되어 있는 반면, 코어에는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는 자연스러운 로즈 빛 컬러가 숨어 있어 생기 있고 촉촉한 남자 입술을 완성해준다. 

반전 매력의 DTRT 립밤 치트키는 유니크한 디자인 및 미니멀한 사이즈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필요할 때마다 언제든 꺼내어 발라줄 수 있으며, 타사 립밤과 차별화된 사선 구조로 화장에 서툰 남성들도 손쉽게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르간 커넬 오일, 시어버터, 호호바씨 오일, 로즈힙 열매 오일이 주요 보습 성분으로 함유돼 있으며 남성만을 위해 설계된 내추럴한 로즈 빛 컬러는 여러 번 덧발라도 어색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립 컬러를 연출해 준다. 

립밤 치트키 듀오세트 내 사은품으로 구성된 DTRT 비비 보이즈 비 볼드는 고르고 미세한 입자가 피부의 결점을 티 안 나게 커버해 주는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 인증 남성 전용 비비크림이다. 피부의 크고 작은 굴곡을 채워 매끄럽게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립밤 치트키 듀오세트 내 또 다른 사은품인 오리엔탈 우디 퍼퓸 파우치는 DTRT만의 은은한 시그니처 향을 담아 향기가 필요한 공간인 옷장, 서랍, 방, 신발장, 침실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DTRT 관계자는 “립밤 치트키 한정판 듀오세트는 연말 선물 고민을 해결해 줄 히든템이 될 것”이라며 “주머니 사정이 얇아지기 쉬운 연말, 20% 할인된 가격과 푸짐한 구성으로 선보이는 온라인 한정판인 만큼 빠른 매진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DTRT의 제품들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