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하고 질서를 지키며 청결한 목포만들기 동참 홍보
11월12일(화)~12월9일(월) 접수, 신청은 누구나(지역, 연령제한 없음)

목포시는 친절․질서․청결․나눔의 목포사랑운동 실천 홍보 영상(UCC) 공모전을 개최한다.(포스터_목포시청)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목포시(시장 김종식)는 친절․질서․청결․나눔의 목포사랑운동 실천 홍보 영상(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목포사랑운동은 시가 올 해 초부터 1천만 관광시대 대비를 위해 시민과 함께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지역사랑 실천 및 시민의식 개혁운동이다.

공모 주제는 목포사랑운동을 널리 알릴 수 있으며, 친절하고 질서를 지키는 청결한 목포 만들기에 시민과 관광객의 동참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홍보영상이면 된다.

지역과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30초 이상 3분 이내 자유로운 형식의 순수 창작 작품이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11월 12일 부터 12월 9일 까지 이며, 목포시청 홈페이지(참여/민원-시민참여)에 신청서 작성(서식 다운로드→작성→스캔) 후 업로드 제출하고 출품작(영상)은 유투브에 게시하면 된다. 

시는 1차 내부심사와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총 10편(최우수상 1편, 우수상 3편, 장려상 6편)의 당선작을 선발할 예정이다. 당선작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며 발표는 12월 18일(수)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목포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키워드

#목포시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