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수확의 계절인 가을은 제철 과일과 음식이 많아 살찌는 계절이라는 인식이 많지만 이러한 가을보다 더 식습관 관리가 필요한 시기는 바로 연말연시다.

연말이 되면 각종 동창회, 송년회 등의 모임이 생겨 식이조절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 그렇다고 해서 참석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 조금이나마 살을 미리 빼놓고 연말을 즐기고픈 마음에 송년회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길지 않은 시간에 무작정 시도하는 잘못된 방법의 다이어트로 뜻대로 체중감량의 효과를 보지 못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이에 꽃과나무다이어트는 연말모임, 송년회다이어트에 걱정인 다이어터들에게 개인별, 상황별 맞춤 다이어트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다이어트컨설팅 전문업체 꽃과나무다이트는 전담 다이어트코치 배정, 1:1 코칭시스템을 통해 개개인의 생활습관, 식습관 등을 체크하여 맞춤 플랜을 제시해주고 개선을 위한 피드백으로 꾸준히 소통하며 다이어트성공을 돕고 있다.

또한 꽃과나무다이어트에서는 개인의 목표와 목적에 따라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음료 꽃과나무 진(기본), 꽃과나무 강(단기간), 꽃과나무 미(유지)와 함께 다이어트프로그램 진행하고 있어 14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그와 동시에 가을, 겨울철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 건조함 걱정으로 피부관리 위해 꽃과나무다이어트에서 출시한 꽃과나무콜라겐 역시 다이어트프로그램과 함께 문의가 늘고 있다.

㈜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는 “연말연시 다양한 모임과 파티 자리에서 현명하고 건강한다이어트 위한다면 다이어트코치 도움을 받아 제대로 된 식습관관리 해주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한편, 꽃과나무다이어트의 다이어트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