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연말 어머니, 연인, 친구, 자녀 등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다. 트렌드와 스타일에 민감한 여성이 대상이라면 더욱 그렇다.

영국 프리미엄 헤어브러쉬 브랜드 ‘탱글엔젤(Tangle Angel)’이 11월11일 단 하루 ‘11DAY 1+1 프로모션’을 연다. ‘화사빗’으로 유명한 탱글엔젤 프로 ‘1+1 세트’를 특별가로 만날 수 있는 것이다.

탱글엔젤이 국내외 여성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탱글엔젤은 온라인 상에서 ‘나혼자산다 화사빗’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일시 매진 뒤 재판매되는 ‘빗 대란’을 일으켰다.

지난 8월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는 MBC ‘나혼자산다’에서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동대문 쇼핑 후 스타일링 코칭을 받으며 머리를 정리하기 위해 탱글엔젤 프로를 썼다. 곧바로 ‘화사빗’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자리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배우 오나라가 tvN ‘삼시세끼’에서 탱글엔젤 프로로 머리를 빗다 브러쉬를 들고 흥겹게 춤을 춰 또다시 화제가 됐다. 이후 셀럽이 사용하는 빗이라 사용해보았다는 후기와 함께 천사의 날개 모양의 디자인,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머릿결 관리 등 디자인과 기능 모두에서 호평을 받았다.

탱글엔젤은 영국 왕실 결혼식 헤어담당 디자이너 리차드 워드가 2012년 첫 선을 보였다. 영국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 유명 모델 킴 카다시안, ‘섹스앤더시티’의 배우 킴 캐트럴 등 해외 유명 셀럽들이 애용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11월11일 단 하루 진행되는 ‘11DAY 1+1 프로모션’에서는 탱글엔젤 프로가 1+1 세트 구성돼 28% 할인가에 판매된다. 3만원대 탱글엔젤 프로를 2만원 초반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탱글엔젤은 “수능 등의 특별한 날이 있는 11월을 맞아 탱글엔젤을 소중한 친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의미에서 11DAY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11일 하루만 특별가로 진행되는 행사인만큼 탱글엔젤 프로 헤어브러쉬 구매를 원한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11DAY 1+1 프로모션’은 탱글엔젤 자사 몰에서 진행되며 현재 탱글엔젤 자사몰에서는 헤어브러쉬, 샴푸와 에센스를 비롯한 헤어케어 제품, 반려동물을 위한 펫 브러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