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홍게좋은날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강원도 춘천은 서울 및 수도권 근교 여행지로 주말을 이용해 1박 2일이나 당일치기 여행에 적합한 여행지이다.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오기 전 이맘때에는 나들이 떠나기 좋은 시기로 단풍이 절정에 이르면서 단풍 명소를 찾아 떠나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춘천의 남이섬은 가을날의 정취를 만끽하기 좋은 곳으로 은행나무길, 메타세콰이아길, 강변오솔길 등 단풍 명소 스팟이 다양해 인기 있는 여행코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고즈넉한 자연경관을 벗 삼아 여유로운 여행을 느끼고 싶다면 춘천으로 떠나보자.

춘천 가볼만한곳으로는 남이섬을 비롯해 아침고요수목원, 스위스마을, 자라섬, 명지산 등이 있으며, 인근에는 춘천 맛집으로 추천되는 식당들이 즐비해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켜주고 있다. 그중에서 홍천 맛집으로 손꼽히는 ‘홍게좋은날’은 싱싱한 홍게와 대게, 랍스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메인메뉴로는 홍게무한리필과 대게, 랍스터 세트메뉴를 구성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배를 직접 운영하여 조업을 하고 대게와 홍게는 직접 어획하며, 킹크랩과 랍스터 등은 해외에서 직수입하고 있어 신선도 높은 해산물과 갑각류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홍게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백골뱅이, 왕새우, 계란, 김치, 옥수수콘, 양파절임, 파전, 홍게탕이 무한리필 스끼다시로 제공되며, 대게와 랍스터 세트메뉴에는 돈까스, 옥수수콘, 김치, 양파절임, 계란, 닭갈비, 새우, 전, 조개탕이 제공된다.

춘천 가볼만한곳 ‘홍게좋은날’은 공무원과 대학생, 직장인이 많은 춘천의 특성에 맞춰 점심 메뉴로 푸짐한 생선구이를 판매하고 있다. 동해에서 직접 품질 좋은 생선을 공수해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메뉴이다.

사이드 메뉴로는 왕새우튀김, 물회, 돈까스, 모듬해물, 게라면, 게딱지밥, 홍게탕, 생선구이가 준비되어 있어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홍게좋은날’은 ‘2018 식신로드3’에도 춘천 맛집으로 추천되어 소개된 바 있어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을 찾아오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