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사진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파크랜드에서 전개하는 토탈 편집샵 제너럴 리퍼블릭(이하 ‘GR’)이 오는 11월 16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제너럴 리퍼블릭 포항점 오픈 3주년을 기념하여 브랜드 모델 윤시윤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너럴 리퍼블릭(이하 ‘GR’)은 편안함과 다채로운 멋이 공존하는 남성복 ‘오스틴리드’, 뉴욕 감성의 비즈니스 캐주얼 ‘보스트로’와 여성복 ‘프렐린’ 외 다양한 액세서리와 잡화가 함께 구성되어 있는 토탈 편집샵으로 배우 윤시윤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GR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GR포항점을 3년 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델 윤시윤의 팬사인회를 준비하게 되었다. 팬사인회를 통해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말했고 “이번 행사를 통해 GR포항점은 물론이고 GR에 입점되어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에 대해 더욱더 큰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팬사인회에 참여하는 배우 윤시윤은 11월 20일부터 방영 예정인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주연배우로 열연을 펼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GR포항점 윤시윤 팬사인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스틴린드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