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일출봉 농협 하반기 분과위원회 개최
상태바
성산일출봉 농협 하반기 분과위원회 개최
  • 고기봉 기자
  • 승인 2019.11.06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과 상생하는 농협
성산일출봉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강석보 조합장님의 대의원님들에게 인사 말을 하고 있다(사진_고기봉 기자)
성산일출봉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강석보 조합장이 대의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_고기봉 기자)

[시사매거진/제주=고기봉 기자] 성산일출봉농협(조합장 강석보)이 6일 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임원 및 대의원 포함 약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서 수립을 위한 2019년도 하반기 분과위원회 회의를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서 참석자들은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서 협의 및 농협 주요 현안 및 홍보사항에 대한 안내를 받고 농협발전을 위한 건의사항 등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여성·복지·마트 분과에서는 조합원들이 비오는 날 하나로 마트 이용에 있어 안전을 위하여 매장 입구에 비가림 설치· 미끄럼 방지 타일을 설치 및 고객의 소리함 설치를 통해 하나로 마트 이용에 안전 및 불편함이 없도록 해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아울러 성산일출봉농협의 발전의 곧 조합원들이 이익 증대를 가져옴으로써 전국 제일의 조합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는 의견이 나왔다.

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분과위원들이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서 합의 및 농협 주요 현안 및 홍보 사항에 대하여 경청하고 있다(사진_고기봉 기자)
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분과위원들이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서 합의 및 농협 주요 현안 및 홍보 사항에 대하여 경청하고 있다(사진_고기봉 기자)

강석보 조합장은 “지난해 무우 값 폭락 및 태풍 등 연이은 자연재해와 사투를 벌이면서 농업 농촌의 공익적 가치를 훌륭하게 지켜주신 조합원 및 임직원 여러분들의 수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동심동덕(同心同德)’의 마음가짐으로 지혜를 모아 사업추진계획을 달성하고 농심을 잊지 않고 농업인 조합원 및 고객,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하는 농협다운 으뜸 농협 구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분과위원회는 임원 및 각 영농회 대의원들이 모여서 다음연도 사업계획 수립을 위한 건의사항과 사업발전에 대해서 토론하는 행사이다.

여성,복지,마트 분과 위원들이 회의를 하는 모습. 농협 발전을 위한 여러 가지 건의 사항을 지적했다.(사진 고기봉 기자)
여성,복지,마트 분과 위원들이 회의를 하는 모습. 농협 발전을 위한 여러 가지 건의 사항을 지적했다.(사진_고기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