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트는 ‘시몬스 난연 매트리스’

사진제공=시몬스 침대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

4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된 토스 행운퀴즈에 시몬스 침대 ‘난연 매트리스’ 관련 문제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퀴즈에서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시몬스 난연 매트리스’을 검색해보라는 힌트도 함께 제공됐다.

시몬스 침대 X 토스 행운퀴즈의 첫 번째 문제는 “한국 시몬스는 국내 최초, 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제 기준 ISO OOOOO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 KS F ISO OOOOO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난연 매트리스를 선보였습니다. OOOOO 안에 들어갈 숫자는?”이다. 정답은 ‘12949’이다.

두 번째 퀴즈 “난연 매트리스가 아닌 일반 매트리스는 침실 내 화재를 대형화재로 키울 수 있는 불쏘시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번 불이 붙으면 빠르게 연소하며 인체에 매우 해로운 유독가스를 배출해 실내 전체가 폭발적으로 불꽃에 휩싸이는 OOO OO를 일으켜 치명적인 인명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O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에 대한 정답은 ‘플래시오버’이다.

이어 세 번째 퀴즈로는 “난연 매트리스가 아닌 일반 매트리스는 침실 내 화재를 대형화재로 키울 수 있는 OOOO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번 불이 붙으면 빠르게 연소하며 인체에 매우 해로운 유독가스를 배출해 실내 전체가 폭발적으로 불꽃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를 일으켜 치명적인 인명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라는 질문이 이어졌으며, 정답은 ‘불쏘시개’이다.

네 번째 퀴즈 “한국 시몬스는 국내 OO 생산시스템에서 생산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제 기준 ISO 12949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 KS F ISO 12949 기준을 만족시키는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했습니다. OO 안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자체’이다.

또, 다섯 번째 퀴즈로는 “한국 시몬스는 국내 자체 OOOOO에서 생산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제 기준 ISO 12949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 KS F ISO 12949 기준을 만족시키는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했습니다. O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정답은 ‘생산시스템’이다.

여섯 번째 퀴즈 문제는 “한국 시몬스는 국내 자체 생산시스템에서 생산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제 기준 ISO 12949 및 국내 OOOO방법 KS F ISO 12949 기준을 만족시키는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했습니다. 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표준시험’이다.

일곱 번째 퀴즈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OOOO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습니다. 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안심비용’이다.

여덟 번째 퀴즈로는 “시몬스 침대는 매트리스의 원자재 선정부터 생산 전 과정, 최종 검수에 이르기까지 국가 공인 기준 보다 더 엄격한 한국 시몬스만의 OOOO가지의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합니다. OOOO안에 들어갈 숫자는?”이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정답은 ‘1936’이다.

마지막 퀴즈는 “한국 시몬스는 국내 OO, OO하게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불에 잘 타지 않는 생활 화재에 안전한 난연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OOOO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최초유일’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뿐 아니라,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