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판매량 전년 대비 약 55% 증가
상태바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판매량 전년 대비 약 55% 증가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11.0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세먼지 시즌인 가을 맞이해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9∙10월 판매량, 전년 대비 약55% 증가

- 특히 웅진코웨이 3년 연속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인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가 판매량 견인

- 코웨이만의 혁신적인 필터 기술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제품에 반영한 점이 인기요인

웅진코웨이 유구공장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생산 라인 전경
웅진코웨이 유구공장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생산 라인 전경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대표 안지용)가 미세먼지 시즌인 가을 성수기를 맞이해 공기청정기 9~10월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55% 증가했다고 밝혔다.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판매량 증가 요인은 베스트셀러 제품의 꾸준한 판매와 함께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가 주효했다.

2016년 출시되어 웅진코웨이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멀티액션 공기청정기(제품명: AP-1516D)'는 깨끗한 공기 흐름을 만드는 웅진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에어 다이나믹스(Air Dynamics)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혁신 제품이다. 실내 공기질 상황 및 필요에 따라 4가지 공기청정 모드를 선택해 맞춤 케어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웅진코웨이가 지난 7월 출시한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제품명: AP-1519B)는 벽걸이ㆍ스탠드 겸용 듀얼 타입으로 고객의 다양한 사용 환경을 고려한 것은 물론 초미세더블 집진필터를 탑재하여 강력한 청정 성능을 갖췄다.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는 일반 가정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무실ㆍ병원ㆍ어린이집ㆍ학교ㆍ카페 등에서도 공간의 효율과 관리 상 안전을 고려하여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B2GㆍB2B 시장에서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지난 10월에 청정 면적을 2.3배 확장한 115㎡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제품명: AP-3519A)도 출시했다.

변인식 웅진코웨이 상품전략 부문장은 “가을철 미세먼지를 사전에 대비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난 것으로 판단된다”라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필터 기술과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반영해 건강한 실내 공기질 관리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