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춤추는 ‘어썸하은’의 감성 담은‘어썸다운’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댄스 신동 어썸하은을 직접 만나고 댄스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풍성한 선물까지 주어져

26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사전,현장 참여자 약 800여명 참석해 재미있는 추억 쌓아

어썸하은과 함께하는 네파키즈 이벤트 현장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키즈 크리에이터이자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나하은)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어썸다운의 출시를 기념하여 26일(토)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행사장에서 ‘어썸하은과 함께 어썸다운 입고 DANCE! DANCE!’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어썸하은이 직접 이벤트에 참석해 댄스 공연을 선보이는가 하면 소비자들과 함께 사진 촬영도 하고, 퀴즈이벤트와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게임도 함께해 현장에 있던 많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네파몰을 통해 사전신청을 받은 1팀당 부모 1명,아이 1명 총 2명으로 구성된 60팀(총 120명)에게는 차량용 무선 충전기와 어썸다운 굿즈가 제공되었다.또한 어썸하은이 직접 뽑는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번호표,어썸하은 스티커,네파 신제품 다운 할인쿠폰이 제공되었다.현장에서 즉석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도 다운 할인쿠폰,럭키드로우 번호표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었다.

어썸하은은 많은 사람들 앞에서도 자유롭고 끼 넘치는 댄스 공연을 선보여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고,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재치 있게 진행하며 현장에서 즉석으로 참여자들에게 선물도 제공하는 등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이날 사전 참여자 120명과 현장 참여자 약 700여명이 이벤트에 참여해 어썸하은의 인기를 증명했으며, ‘댄스 댄스’ 이벤트를 함께 즐겼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어썸다운은 어썸(awesome)이라는 영어 단어의 뜻 그대로 ‘어마어마한 다운’이라는 의미를 가진 다운으로 파워풀하면서도 경쾌한 댄스를 즐기는 나하은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액티브하고 자유분방한 자신과 또래 친구들을 고려해 움직임에 제약이 없고 활동이 자유롭도록 짧은 기장감에 실용성을 강화했다.추위에 강한 구스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추운 겨울 야외활동 시에도 제격이며 RDS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아이들을 위해 친환경적 메시지도 담았다.

또한 한 가지 포인트는 변덕스러운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앞 뒤로 뒤집어서 두 가지 컬러로 즐길 수 있도록 리버서블 스타일로 디자인됐다는 점이다.후드도 탈부착이 가능해 그날의 TPO나 기분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즐길 수 있어 가성비는 물론 활용도까지 갖춘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어썸하은과 함께하는 네파키즈 이벤트 현장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