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LG유플러스와 상가 인테리어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_집닥)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LG유플러스와 상가 인테리어 고객 대상 통신비 지원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 컨설팅 및 시공관리 서비스를 제공과 더불어 LG유플러스의 컨설턴트가 인터넷과 와이파이, 전화, CCTV 등 상가나 가정집 거주형 고객에게 필요한 최적의 패키지 상품을 추천, 통신비를 합리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참여방법은 집닥에서 ‘LG유플러스소호’ 프로모션 코드와 함께 인테리어 무료견적 및 상담을 신청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확인과 더불어 세부 할인조건과 선택 상품에 따라 특별 마련한 통신·보안 패키지 상품을 최대 무료로 제공하며, LG 유플러스 홈 상품 가입 시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피자 세트,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LG유플러스와 함께 하는 통신비 지원 제휴 프로모션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집닥은 인테리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LG유플러스와 지난 2월 첫 제휴 이벤트를 시작으로 IoT 스마트홈 구축을 위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밖에도 삼성전자, 현대리바트, KEB하나은행 등 대기업을 포함해 여러 기업과의 제휴로 인테리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