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눈에 가계부
상태바
2020 한눈에 가계부
  • 이미선 기자
  • 승인 2019.10.2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마다 내 소중한 돈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하는 캘린더형 가계부
출판사 솜씨컴퍼니
출판사 솜씨컴퍼니

[시사매거진=이미선 기자] 한 달 돈의 흐름이 한눈에 보이는 캘린더형 가계부로 살림 분야 1위를 달성한 <한눈에 가계부>가 산뜻한 노란색 표지를 입고 돌아왔다. 

작년 파격적으로 업그레이드된 <2019 한눈에 가계부>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시키고, 단점은 보완하여 한 번 더 리뉴얼된 <2020 한눈에 가계부>를 만나볼 수 있다.

올해에도 어김없이 예상 지출을 미리 파악하여, 큰 지출이나 자잘하게 빠져나가는 돈을 막을 수 있는 '계획 가계부'와 '실제 가계부' 항목을 포함했다. 

또한 소비 패턴을 점검할 수 있는 항목별 결제 방법, 연간 결산, 여행 가계부, 차계부 등 허투루 나가는 지출이 없게끔 도와주는 항목도 유지시켰다. 

이와 별개로 가독성이 좋고 매일 봐도 질리지 않도록 디자인을 보완하여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최초의 ‘소통 가계부’를 완성하였다. 

세세한 디테일의 가계부는 작심삼일이 되기 십상이지만, 이 가계부는 하루 1분, 캘린더에 낙서하듯 쓱쓱 쓰기만 하면 된다. 세컨드 가계부나 아이들의 용돈 기입장으로 활용할 수 있고, 캘린더 형식이라 플래너로도 쓸 수 있다는 게 매력 포인트! 

더 쉽고, 더 풍성하고, 더 똑똑해진 <2020 한눈에 가계부>로 가계부 쓰는 습관을 길러 풍성하고 체계적인 자금 관리를 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